장수사랑 목욕이용권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

Q[카드관련] 이사를 한 경우에는?
A

관내로 이사한 경우 기존 카드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며,

 

타 지역으로 이사를 한 경우 기존 카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 (이사 후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로 문의)​ ​ 

Q[가맹점관련] 카드 이용 가능 가맹점 안내
A

홈페이지 상단의 [가맹점] 메뉴를 통하여 이용 가능 가맹점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​

Q[아이디/비밀번호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A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

로그인 페이지에 있는 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​   

Q[카드관련] 카드 결제를 시도하여도 아무 반응이 없고 계속 결제를 실패 합니다.
A

사용처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 

‘삐빅’ 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
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관할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   

Q[카드관련] 카드를 분실했는데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

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분실정지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,

재발급은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 

Q[포인트관련] 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

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,

잔액은 홈페이지에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​   

알림

메세지

확인